설레는 하루~~~^^

베란다 텃밭 가꾸기~(상추키우기)

하늘구름임당 2021. 4. 15. 21:42

요즘 날씨가 추워졌어요~
냉해로 인해 농작물 .과수농사 피해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콕하는 일이 많아 지다보니
집에서 작게 베란다 텃밭?에서 야채를 키우고 있답니다~
https://ckzl90.tistory.com/m/65?category=831466

베란다 텃밭 가꾸기~(배추꽁다리~양배추꽁다리 키우기)

봄이 오니 여기저기 예쁜 꽃들이 활짝 피었네요~ 벚꽃도 절정이네요~ 이제 곧 다 떨어질것 같아요 다른 꽃들이 활짝 필걸 생각하니 아쉬움이 조금 덜한것 같아요~ 1.배추 꽁다리 샐러드 집콕을

ckzl90.tistory.com

집에서 가장 키우기 쉬운
상추도 키우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상추 모종을 사서 심었는데요~
1줄에 모종이 7개 들어있는데 천원이더라구요.
저렴해서 꽃상추.청상추를 사왔습니다
작은 베란다 텃밭에 상추를 심어 줬습니다~
심은지 몇일 지나서 모종이 꾀 자랐어요~
대파랑 쪽파도 한쪽에 심었어요~


생각보다 잘 자라더라구요~
가끔 물주고.
햇빛과 바람이 잘 통할수있게 창문 열어놓으면 끝이에요
엄청 쉽죠~

상추심고 2~3주 될을때 사진이에요
엄청 많이 컸죠~



그래서 많이 자란 상추를 반정도 뜯었어요~
제법 양이 많이 나왔네요~



바로 뜯어서 먹으니
엄청 싱싱하고 부드러워요~
그래서 딸이랑 샐러드를 해 먹었답니다~


 

소스는 플레인 요거트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바로 따서 먹으니 넘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실 별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내 손으로 직접 키워서 먹었다는 것에 나름 성취감도 있고 좋더라구요~
커창하지는 않지만~
화분에서도 키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환절기 다들 건강조심하시구요~
행복하게 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