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제주도 여행~(제주올레시장.통나무집.딱새우.물회)

하늘구름임당 2021. 3. 22. 22:50


날씨가 정말 좋네요~
제주 하면~
바람.돌이 많다고 하더니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지금 유채꽃이 한창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벚꽃도 활짝 폈어요~
어딜봐도 눈 호강~
힐링~힐링~
제주여행~

제주 올레시장

제주 서귀포 올레 시장에 왔어요~
올레시장 유명한 먹거리가 많은데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
http://naver.me/GBDHOz9F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2 · ★4.33 · 해산물을 값싸게 맛있게 맛볼수 있는 제주 올레시장

m.place.naver.com

지난번에는
고소한 고등어 회.갈치 회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물회랑 딱 새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올레시장에는 맛 집이 많아서
어디로 가서 먹을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통나무 집으로 갔습니다
올레시장 맛집
통나무집
통나무횟집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2번길 14 통나무횟집
http://naver.me/FU3zMfeG

제주올레시장 통나무집 : 네이버 통합검색

'제주올레시장 통나무집'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포장배달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딱 새우 드셔보셨어요~?
딱새우



딱 새우 회는 처음 먹어봤어요.
껍질이 굉장히 딱딱해요.
어떻게 먹어야 하지.?
먹는 방법을 몰라서
고민하다가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껍질빼고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머리부분과 등껍질 부분을 잡고 당기면
껍질이 쏙 빠져요~
딱 새우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고추냉이를 초 고추장에 살짝 썩어서
딱 새우랑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초장은 뭘 찍어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요~ㅎㅎ
저희는 딱새우 먹는 방법을 물어봤는데요.
앞 테이블 손님도 먹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입으로 드시더라구요.
껍질이 딱딱해서 다칠수도 있어요.
그정도록 껍질이 딱딱해요.
저희 처럼 모르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딱새우 먹는 방법 올려드립니다~




한치 물회만 된다고 하셔서
딱 새우랑 함께 시킨 한치물회~



물회랑 함께 나온 반찬들~



간단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껍질 무침이 나왔는데
뭘까 하다 물어보니~

살짝 데친 돔 껍질 무침.
야채도 아삭아삭~
초장이랑 버무려 먹으니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물회랑 같이 먹을 밥.
남편은 물회에 밥을 말아서 먹고
저는 따로 먹고 싶어서
회랑 방이랑 따로 먹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물회 인것 같아요.

제주도 올레시장
통나무집~
너무 맛있는 물회도 먹고.
딱 새우도 먹고.
올레시장 구경도 하고
넘 재밌는 제주여행~
올레시장 투어 ~
어떠신가요~

제주도 여행 ~
눈 만 돌려도 예쁜 꽃들에
너무 멋진 풍경들에
힐링이 되네요~

달리는 차에서 그냥 찍은 사진인데도
넘 멋지네요~

남편과 여유롭게
제주도 여행을 즐기고 있답니다
제주여행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