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2021년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와 함께 시작해요~~~

하늘구름임당 2021. 1. 6. 20:52

 

2020년 잘 마무리들 하셨나요~

지치고 힘들었던 한해지만...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많았던 해인것 같아요.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었어요.

새해가 밝았구나 ...했는데...

벌써 6일이 지났어요.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저만 그럴까요?ㅎㅎ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들으며 새해 계획세워요~

 

다들 한해 계획과 목표는 다 세우셨나요~?

새해가 시작되면 늘 각자 계획과 목표를 세우잖아요.

어떤 계획들을 세우셨나요?

영어공부?다이어트?시험합격?...등

저도 ~

잔잔한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를 들으며...

나름대로 계획을 세워봅니다.

새노래를 들으니...

마음도 머리도 정리가 되네요~

계획들을 하나하나 정리하니 넘 좋네요~

언제들어도 넘 좋은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에요~~~

하루를 시작하며 생쾌한 새노래 함께 들어요~

 

 

(20) [스트리밍] 하루를 시작하는 상쾌한 새노래 30분, 아침을 여는 음악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 YouTube

ckzl90.tistory.com/47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함께들어요~

언제들어도 좋은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입니다. 요즘 대학입시로 학부모님들 학생들 마음이 많이들 복잡하고 어수선할것 같아요. 마음이 안정되는 잔잔한 새노래~ 오늘도 잔잔한 새노래로 마음

ckzl90.tistory.com

 

새노래를 들으니 넘 행복해 지네요~

올해는 더욱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했면 좋겠어요~

각자 세운신 새해 계획들과 모든 목표들 올해는 꼭 모두 이루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