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2월 제철 딸기 효능 알아보기.

하늘구름임당 2020. 2. 13. 21:57

 

 

2월도 벌써 중순을 향해 달리고있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딸기의효능

2월 딸기 정말 맛있죠~
언제 어떻게 먹어도 정말 상큼하고 맛있는 딸기!
제가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가지고있는 딸기.
그중에 비타민C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비타민C가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
많이들 아시죠
피로회복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꾀많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다이어트시에는 비타민C가는 체내 지방축적을 막아줘서 체중감량에 도움을 좋다고합니다.

딸기를 설탕과 함께 먹게되면
우리몸은 흡수된 설탕을 소모하기위해 딸기에 함유된 비타민B1을 소모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설탕과 딸기는 함께 먹는것을 피하는것이 좋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