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올 겨울 첫 눈이 내려요.

하늘구름임당 2020. 12. 13. 10:44

어제 뉴스에서 눈이 올거라고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여니..

어머 세상에..
하늘에서 눈송이 들이 펑펑~쏟아지네요.

 

1. 첫 눈  

한 참동안

눈 내리는 것을 바라봤네요.ㅎㅎ

펑펑~  쏟아지는 눈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마음이 포근해 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첫눈을 보면서 마음의 힐링을 했어요.
첫눈 치고는 엄청 많이 내려요~
그래서 얼릉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에 잘 안나오네요.

아쉽네요..ㅎㅎ

 

 

 

 

눈이 많이 내리니까

금방 나무가 하얗게 되었네요.

 

 

 

2. 동심

 

밥 먹고 놀이터를 보니...

아이들이 벌써 나와서 눈싸움도 하고

재미나게 놀고 있네요.ㅎㅎ

갑갑하게 집에만 있다가

아이들도 눈이 내려서 신난것 같아요.

눈 놀이를 하는 아이들을 보니까

어렷을 적 생각도 나고

넘 좋네요.

 

어렸을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눈 싸움도 하고, 눈 썰매도 타고,

눈을 한곳으로 모아 놓으면 안을 파서 이글루도 만들고

안에 들어가서 손꿉놀이도 하고 했었는데...

강원도라서 진짜 눈이 많이 왔었어요.

ㅎㅎ

 

휴일 잘 보내시구요~

휴일 눈이 꽤 많이 내려서 길이 미끄러울것 같아요.
눈길 운전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