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산책하며 건강지키고 함께 힐링해요~^^

하늘구름임당 2020. 10. 22. 15:27

요즘 단풍이 넘 이쁘게 들었다고 뉴스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단풍구경하러 각 명소로 많이 몰리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멀리는 못가고 집근처에 산책 나왔습니다.
여기 저기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있네요.
어느세 은행잎이 예쁘게 물들었네요.
넘 이쁘네요.


멀리는 못가지만
요즘 집근처에서 산책하고 있어요.
건강이 부쩍 안좋아져서 걷기 운동하고 있는데요.
산책하며 운동도 하고.
예쁘게 물든 단풍도 보고 넘 좋아요.
힐링이 되네요~^^
파란 하늘도 넘 이쁘구요.
눈도 즐겁고 건강도 챙기도 ~
일석이조네요.ㅎㅎ
다들 환절기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