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하루를 정리하는 경건한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하늘구름임당 2020. 8. 26. 22:13

오늘 하루도 어떻게 잘 지내셨나요~

나의 꿈과 미래를 위해 열심을 낸 열심이 님들~

오늘 하루를 얼마나 의미있게 보냈는지~

혹은 조금은 힘든일은 없었는지...

작은 실수로 마음이 힘들지는 않았는지...

나의 작은 행실로 주의 사람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지는 않았는지...

얼마나 행복한 시간들을 보냈는지 ....

나의 이 하루가 얼마나 소중한 시간인지...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

나를 성장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하루를 정리하는 경건한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나를 소중히 생각해 주는 분들이 있음에 행복한 하루임을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

감사로 하루를 마감하는 행복한 시간을 가질수 있답니다.

예배때 들어도 좋지만 언제 들어도 좋은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함께 들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O-Rwimkd380

ckzl90.tistory.com/33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로 지친일상을 힐링해요~

요즘 장마라서 비가 많이 오네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바깥 활동이 줄어들었어요. 오늘도 세차게 내리는 비를 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학교가야하는 딸 생각에... 출근해야하는 남편 �

ckzl90.tistory.com

ckzl90.tistory.com/31

 

일 할때 들으면 좋은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너무 좋은 음악이 있어서 올립니다. 잔잔한 음악이 마음의 안정을 주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니 일의 능률도 오르겠죠~ 1. 일할 때 들으면 좋은 하��

ckzl9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