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노브랜드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곱창볶음.곱창볶음 맛있게 먹는법)

하늘구름임당 2020. 8. 12. 22:56


요즘 남편과 딸이 곱창이 먹고십다고 하더라구요.
먹으러 가자니 시간이 맞지않더라구요.
그러다 노브랜드에서 창숯에 구운 직화곱창을 파는거 보고 하나 구입했습니다.


노브랜드 참숯에 고운 직화곱창

 


왠지 참숯에 구웠다 하니 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들어서 선택했어요.
뒷면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집에서 곱창손질해서 요리해먹기 힘든데. ..딱이네요.

 

 

곱착 맛있게 먹는 법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을 후라이팬에 붓고.
저는 양파1개와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청량고추 2개 썰어넣었습니다.
대파1뿌리 송송썰어 넣고.
그리고 통마늘 한개(6~7쪽) 썰어서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참기름을 반숟갈 넣고 살짝 볶았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맛은 어떨까요~?
청량고추를 2개 썰어넣기는 했지만 소스자체가 살짝 매콤한것 같아요.(아주매운맛은 아닙니다)
양파.마늘.파를 넣고 볶아서 그런가 비릿한 맛도 잡아주고
야채를 씹는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몇가지를 추가해 볶았을 뿐인데도
나가서 사먹는 것과 비교해도 절대 소색이 없었습니다.
저는 곱창 먹고싶으면 또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을 사서 먹을것 같아요.
그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저희는 밥 반찬으로 먹었지만.
술을 드시는 분들은 술안주로도 최고인듯 합니다.


ckzl90.tistory.com/27?category=831466

 

오징어 부침개 맛있게 하는 방법.(엄마 손 맛)

오늘은 딸이 갑자기 오징어 부침개가 먹고 싶다고해서 만들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냥 집에 있는 야채 넣어서 해먹기로 했습니다. 1.오징어 부침개 만드는 재료 오징어 부챔개 재료. 오징어.�

ckzl90.tistory.com


사진을 못 찍었지만 김넣고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오늘은 뭘해먹어야 하나 하는 고민을 할때가 많은데요.
노브랜드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어떤가요~
가격도 참 저렴하고 맛도 좋고~
곱창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