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로 지친일상을 힐링해요~

하늘구름임당 2020. 7. 22. 22:43

요즘 장마라서 비가 많이 오네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바깥 활동이 줄어들었어요.

오늘도 세차게 내리는 비를 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학교가야하는 딸 생각에...

출근해야하는 남편 생각 ...

군대게 가있는 아들 생각 ....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 피아노커버 모음 빗소리 버전이 있어서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로 힐링해요~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해 지네요.

장마로 인해 마음이 우울해지시나요?

일상에 혹 지친다면...

저화 함께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피아노 빗소리 버전 들어요~

 

www.youtube.com/watch?v=tl1dgtT0b_o

 

www.youtube.com/watch?v=aBdGsjXZP7o

ckzl90.tistory.com/31

 

일 할때 들으면 좋은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너무 좋은 음악이 있어서 올립니다. 잔잔한 음악이 마음의 안정을 주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니 일의 능률도 오르겠죠~ 1. 일할 때 들으면 좋은 하��

ckzl90.tistory.com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를 듣다보니...

제가 마음을 쏟아야 할 가족이 있음에 다시 금 감사드리는 시간을 가지게 되네요.

우리 영혼의 울림으로 감동을 주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너무 좋아요.

새차게 내리는 빗방울소리도 아름답게 들리네요.

장마로 인해서 마음이 울적 하신가요~?

마음의 위로와 힐링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를 추천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