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설봉산에핀 분홍색 아카시아 꽃 보셨나요?

하늘구름임당 2020. 6. 15. 19:00

몇일전 집콕으로 너무 답답해서 지인분과 설봉산을 다녀왔어요.
정상까지는 못가고 이섭봉까지 다녀왔습니다.

1. 설봉산 호수공원 산책로 등산

경기도 이천에 있는 설봉산으로 많은 분들이 등산을 오더라구요.



설봉산에 오르기전에 호수공원 산책로가 있습니다.
봄에는 벗꽃등 많은 꽃들이 피어서 넘 예쁘더라구요.
지금은 거의 다 지고 작은 꽃들이 호수공원 산책로 주변으로 활짝피었더라구요.
호수에는 하얀 연꽃도 피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호수에는 시원한 물주기를 내뿜는 분수가 틀어져서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네요.


 


꽃 구경도 하고 분수도 보면서 설봉산 등산로로 들어서는 살짝 불어보는 바람에 흐르는 땀도 식히도 넘 시원하더라구요.


이섭봉에서 이천시내를 내려다 보니 속이 뻥~뚤리는 느낌이네요.
다들 그래서 산에 오르나 봐요.
넘 덥고 힘들었지만 이섭봉까지 왔다는 성취감이 들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2. 설봉산 오르는 길에 핀 분홍색 아카시아 꽃.

이섭봉으로 오르는길 한켠에 아카시아 꽃인데 분홍색 아카시아 꽃이 피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아직 나무가 작아서 꽃이 많이 피지 않고 두송이가 피었더라구요.
남편에게 분홍색 아카시아가 있다는 말은 들었었는데 실제로 보는건 처음입니다.


 아카시아 꽃은 흔히 흰색이고 은은한 아카시아 향이 나잖아요.
분홍색 아키시아 꽃은 아직 어려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색깔이 연하고 가시가 안보이네요.
분홍색이라서 넘 넘 신기하고 예쁘죠~
나무가 크게 자라면 더 예쁠것 같아요.

https://m.blog.naver.com/wls3183/221282585169

분홍색 아카시아꽃 활짝~~

안녕하세요~~​진달래풀꽃입니다^.~​오늘은 분홍색 아카시아꽃을보여드릴께요~~​주말농원에 이번주 하이...

blog.naver.com


그래서 다른 블로그에 분홍색 아카시아 꽃을 검색해보니 정말 찐한 분홍색..다자라면 이런색이 나오니 보네요.
다들 넘 신기하다고 하시네요.
넘 예쁘고 신기한 분홍색 아카시아 꽃도보고 넘 즐겁고 행복한 설봉산 등산이엤습니다.
시간 도시면 설봉산 등산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분홍색 아카시아 꽃도 보시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