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하루~~~^^

카카오프렌즈 화끈 라면(컵라면)

하늘구름임당 2020. 6. 13. 19:22

오늘 저녁은 남편이 김밥이 먹고 싶다고해서 김밥을 준비했답니다.
때마침 시킨 카카오프렌즈 화끈 라면이 도착했어요.
맛이 궁금해서 하나 먹어 보기로했습니다.


케릭터가 카카오프렌즈~
넘 귀엽죠~ㅎㅎ

뒷면에는 영양표기와 조리법이 나와있네요.




라면을 뜯어보았어요.
와~~우~~~


스프 2개와 라면 건더기?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네요.
캬악~~~~~넘 귀여워서 어떻게 먹죠.ㅜㅜ

아쉬운 마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뜨거운 물을 부어서 컵라면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4분후~
뚜둥~~~~



국물이 빨간것이 매콤해 보이죠~
면발은 가는면 발이에요.

생각보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 건더기도 요렇게 언저서 호로록~~~
먹어보니 정말 칼칼하고 매콤합니다.
매운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딱일것 같아요.

 

라면에는 역시 김치가 최고죠~

얼마전에 담근 물김치와 함께 ...ㅎㅎ
오늘 저녁은 요렇게 세트메뉴로 먹어요.
무얼 먹어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먹으니 넘 맛있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구요.
더위에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