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국편지 2021.02.03 21:14

    천국에 소망을 둔 신앙인이라면, 천국이 오는 것인지 우리가 가는 것인지 알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눅 18장 8절에 “인자가 다시 올 때,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 하셨고, 예수님은 무엇을 믿으라고 약속하셨을까요? 새 언약 곧 계시록입니다.
    계시록의 예언을 지켜야 복받는다(계 1:3)고 하셨으니 지키기 위해서는 먼저는 알아야 지킬수 있지 않을까요? 계 22장 18-19절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으나, 지금 세상의 모든 교회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는 곳이 있을까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는 곳은 오직 신천지예수교회 뿐입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교명도, 인명도, 창조의 순리도 모두 신약의 예언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까지 다 마음에 새겨 인 맞았고 계시록을 통달한 사람들입니다. 확인해 보면 알 것입니다. 신약 곧 새언약은 유월절 밤 예수님의 피로 한 것이므로 예수님의 말씀인 새언약(신약) 계시록의 말씀을 알고 지키는 사람이 진정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예수님은 계시록 성취 시대에는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열리는 때로서 새 시대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씨(눅 8:11 하나님의 말씀)로 난 자들,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된 자들, 새 언약의 법(계시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 새 나라 12지파에 소속된 자들입니다.
    성경에는 12지파에 속하지 못하면 구원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된 약속의 민족이 되어 구원 받기 위해서 신약의 약속 계시록을 알아야 합니다.
    계시록을 알기위해서는 신천지 12지파에서 오픈된
    말씀광장(https://wordsquare.shincheonji.kr/)
    인터넷시온선교센터(http://www.eduzion.org/ref/34153)의 말씀 영상을 들어보시고,
    말씀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으시다면 010-5619-3950 연락주시면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과 같이 값없이 돈 없이 무료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