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밥 만들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9. 27. 17:07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
    김밥을 만들었어요.
    이것 저것 챙겨먹자니..
    피곤도하고..귀찮기도하고..
    아무튼 오늘은 그런날입니다.ㅎㅎ
    가족들이 김밥을 좋아해요.
    그래서
    집에있는 재료들로 쓱싹~
    초록색으로 넣을 만한게 없어서..
    집에있는 치커리를 넣었어요.
    노란색 파프리카도 넣었어요.

    일단 색감은 만족이에요.ㅎㅎ
    파프리카를 넣었는데 아삭하니 넘 맛있네요.
    치커리는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치커리 특유의 쌉싸름함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괜찮게 먹었어요.
    맛있는 김밥~
    나들이 갈때도 좋지만.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넘 좋아요.
    다들 휴일 잘 보내시구요.
    건강한 하게
    가을 보내세요.

Designed by Tistory.